본문 바로가기
This is Me!

심사위원이 되다!

by 두근두근 그라시아 2024. 1. 9.

항상 심사대상이었다가,

처음으로 심사위원이 되었습니다. 

 

가슴 설레는 기분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심사평을 썼다 지웠다 썼다 지웠다.... 했답니다. 몇줄 안되는 것 처럼 보이지만 혹시 수상자&출품자 분들께 민폐가 될까 정말 고민을 많이 했어요 ㅜㅜ

 

한국PD연합회 공식 사이트에서 영광의 얼굴들을 직접 확인 가능합니다.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한국PD연합회 (kpda.co) 

 

한국PD연합회

285 이달의 PD상 수상작 (라디오 시사교양ㅣYTN라디오 한민족 이민 120주년 기획 특집 다큐멘터리 <불온문서>)

www.kpda.co

 

 

#한국PD연합회 #이달의PD상 #심사위원 #첫심사

#제285회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가문의 영광 ㅋㅋ #촌스럽게 #자랑중입니다 

 

항상 심사대상 이었다가..입장이 바뀌니,

이제서야 심사위원들의 고충과 고민이 살짜꿍 보임. ㅎㅎ

 

세상에 쉬운 일은 없는듯~^^;

 

나 스스로를 다시 한 번 되돌아 볼 수 있었던 값진 경험 이었음.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고 계신

멋진PD님들! 존경합니다!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다~! ^^

 

p.s 부럽네용~~~